A/S안내 - 브랜드소식 - 에스모도 공식사이트 (보조배터리 전문업체)

지금 가입하고 바로 사용가능한 2000원 받아가세요! 〉

오늘 하루 열지 않기

검색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브랜드소식

브랜드소식

 

게시판 상세
제목 A/S안내
작성자 쿨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4-1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862

A/S 안내


㈜명성은 대구 본사에 A/S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항상 고객님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정성을 다하겠습니다.

유·무상 A/S기준

무상A/S

  • 품질보증기간(구입일로부터 1년)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하는 고장 또는 결함의 경우 무상수리 대상입니다.

  • 중고품의 경우 중고거래 이전, 최초 구매 기준으로 산정된 보증기간을 따릅니다. 단, 수리가 불가능한 중고품을 매입한 경우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유상A/S

  • 고객 부주의(이동, 낙하, 충격, 파손, 무리한 작동 등)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당사 서비스 센터 이외의 사람이 진행한 수리, 개조로 인해 파손, 분실 혹은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전기 용량 등을 틀리게 사용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
  • 설명서 상의 사용 기준에 따라 사용하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천재지변(낙뢰, 화재, 풍수해, 가스, 염해, 지진 등)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정품이 아닌 부품 또는 소모품의 사용으로 제품 고장이 발생한 경우

A/S비용 산정 안내

배송비

  • 배송비는 제품 A/S시 A/S센터를 오고 갈 때 발생하는 배송비를 말합니다.
  •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 ( 단, 제품 자체결함 시 30일 이내 접수한 경우 무상 )
  • 배송비는 상품을 수령한지 1달이 경과한 제품에 대하여 A/S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, 편도 2500원 왕복 5000원이 발생합니다.

유상A/S비용

  • A/S비용은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하여 A/S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, 비용은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.
  • 당사의 제품은 모두 일체형으로 생산된 제품이기에 검품을 위한 분해시 재결합이 불가능하여 모든 A/S는 수리가아닌 교체로 진행이 됩니다.
  • A/S비용은 제품 교체시 소요되는 금액을 말합니다.

A/S 절차


▲ A/S 요청 접수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에서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
A/S 접수방법

070-4649-7116

운영시간 : 평일 09:00 ~ 18:00
(점심시간 12:00 ~ 13:00 제외)
주말 및 공휴일은 상담이 불가합니다.

입금은행 : 농협 301-0023-3305-11
예금주 : (주)명성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다음 페이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OK CANCEL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